본문 바로가기
음식

[논현 맛집] 60년 전통 신촌 황소곱창_곱창 / 대창 후기

by hong 2021. 3. 27.
반응형

주말이 되면 항상 맛있는 먹을 거가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논현 먹자골목을 찾아보다가 곱창집이 보여서 검색 후 먹으러 간 60년 전통 신촌 황소 곱창집 공유해 드립니다.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길에 사람이 많네요 ㅎㅎㅎ 그래서 사진 찍기도 힘들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간판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네요 ㅜㅜ

 

 

 

 

 

 

 

 

 

메뉴판입니다. 저는 곱창 1인분, 대창 1인분을 시켰습니다!! 곱창은 180g, 대창은 200g이네요!!

그리고 다른 곳과 차별화 된 곱창 맛있게 드시는 법!!! 무조건 이모님이 해주실때까지 만지지 말라고 하네요 ㅋㅋㅋ 다른곳 가면 안 타게 뒤집으라고 해서 힘든데 여기는 이게 최고입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이모님이 해주실 때까지 못 건들게 집게를 안주네요 ㅋㅋㅋ

 

 

 

 

 

 

 

 

생으로 나온 애들은 제가 안 먹으니까 패스... 당근과 오이 ㅋㅋㅋ 

여기 찍어먹는 기름소금장과 저 간장 소스가 맛있습니다!!!! (샐러드?? 이건 왜 주는지 ㅋㅋㅋ)

 

 

728x90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입니다!! 시원하면서 칼칼한 게 소주와 함께 딱입니다!!!

 

 

 

 

 

 

 

 

주문하고 초벌로 구워져서 나온 곱창 1인분, 대창 1인분입니다!!! 부추가 꽃처럼 ㅋㅋㅋ 인상적입니다.!!!

 




 

 

 

이모가 바쁜데 시간이 되니까 이렇게 오셔서 샥샥 잘라주십니다.!!! 자르고 나니까 한층 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로 기름에 자글자글 익고 있습니다 ㅎㅎ

 

 

 

 

 

 

 

노릇노릇하게 익었다 싶으면 이모님한테 물어보고 드시면 됩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게 염통을 서비스로 넣어 주시는데 초반에 살짝 익었을 때 먹어야 하는데 완전히 다 익어서 살짝 질기다는 거 ㅎㅎ

 

그 아쉬운 점 1가지 빼고는 곱창, 대창 둘 다 기가 막히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밥 1인분!!! 이모님이 수저로 쇽쇽 섞어서 볶아주시고 갑니다 ㅋㅋㅋㅋ

곱창, 대창 기름에 볶인 볶음밥 역시 꿀맛!!!

 

오늘 처음 검색해서 도전으로 먹어본 황소곱창인데 대성공입니다!!!
가셔서 드셔 보세요 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