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까치산 맛집_목살이 맛있는 박가네 소금구이

by hong 2021. 3. 17.
반응형

까치산에 뭐 이렇게 고깃집이 많은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도!!! 목살이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박가네 소금구이입니다.!!!!

 

 

 

 

박가네 소금구이 식당입니다!!! 입구는?? 찾기 어렵지만 왼쪽 오른쪽 둘 다 출입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인테리어도 그렇고 메뉴판도 그렇고 이 집은 식당의 디자인보다는 맛으로 승부를 본다라는 자신감이 가득한!!!!!

저희는 소금구이(목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의 장점!!! 된장찌개는 무한리필!!!!

 

 

 

 

 

 

 

 

 

여기는 고기가 나올 때 구운 소금과 통 목살을 가지고 와서 테이블 위에서 고기 위에 소금을 뿌려줍니다!!!

저는 개인 취향이지만 고기는 덩치 크게 한 덩어리를 구워서 먹는 게 육즙도 있고 좋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나온 기본 반찬!!! 양파장아찌와 백김치!!

그리고 빨간 장과 쌈장 상추!!! 빨강이는 그냥 뭔지 몰라요 ㅋㅋ 고춧가루 섞은 거 같은데

그냥 저 멀리 두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728x90

 

알바분이 오셔서 돼지 지방으로 불판을 슥삭슥삭!!!!

그러고 나서 목살을 올리고 소금을 한 번 더 뿌려줍니다!!!

 

 

 

 

 

 

 

그리고 고기가 앞뒤면이 적당히 익으면 고기를 가지고 가서

도마 위에서 저렇게 큼지막하게 듬성듬성 잘라서 다시 불판 위로 올려 줘요 ㅋㅋㅋㅋ

 

 

 

 

 

 

칼로 잘라서 가지고 온 고기!!!! 와서 가위로 자른다고 옆에 서서 하는 게 아니라서

은근히 편하네요!!! 가위로 자른다고 옆에 알바가 있으면 뭔가 얘기하기도 좀 그렇고.... ㅎㅎㅎ

 

그리고 나온 된장찌개!!! 완전 팔팔 끓여서 나옵니다!! 고기에는 빠질 수 없죠!!

 

 

 

 

 

 

이리저리 잘 돌려가면서 구운 고기!!!! 점점 먹음직스러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에서 끓고 있는 마늘!!! 

 

다시 배가 고프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추가로 시킨 껍데기 1인분!!!!!

껍데기에겐 필수인 콩가루와!!! 껍데기가 돌돌 말리는 걸 방지하기 위한 호떡 도구???ㅋㅋㅋ

저건 정말 유용합니다!!

 

 

 

 

 

 

껍데기를 올리고 저렇게 호떡 도구를 올리면!! 말리지 않고 골고루 잘 익어요!!!

그리고 어디에선가 봤는데 껍데기는 저렇게 길게 자르면 익다가 튀지 않는다고 해서 항상 길게 자르는 중이죠 ㅋㅋㅋ

 

 

 

 

 

 

 

마지막 입가심으로 시킨 순두부땡초라면!!!!! 주방이 바쁘면 오래 걸리니까 미리 주문해 주세요 ㅋㅋㅋ

이건!!! 진짜 존맛입니다!!! 라면 잘 끓여요!!! 입가심으로 라면 강추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