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역삼밥집] 뜨끈한 곰탕_이여곰탕

by hong 2021. 3. 17.
반응형

매일매일 고민되는 점심시간... 오늘은 뭘 먹을까 항상 고민을 하지만...ㅋㅋㅋ

이번 메뉴는 역삼에 있는 이여곰탕 입니다!!

 

 

진짜 한우곰탕이라고 간판 아래에 적혀있네요 ㅋㅋ

그리고 입구 한쪽에 세워져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유재석이 먹었다는 홍보물 ㅋㅋㅋㅋ

어차피 다른 지점일 거지만요 ㅋㅋㅋㅋㅋ

 

 

 

 

 

 

 

입구에서 들어가다 보면 고기가 진열되어 있고!!!

맥주와 와인잔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저희는 점심이기 때문에 뒤도 안 돌아보고 휙 지가나 버렸습니다 ㅋㅋ

 

 

 

 

 

 

 

메뉴판입니다... 기본 곰탕이 9,000원..... 역삼은 점심 식대가 너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ㅠㅠ

그리고 벽에 붙어있는 냉곰탕 홍보 포스터? ㅋㅋㅋ

냉곰탕이라니.. 여름이 오면 꼭 한번 먹어봐야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 모든 그릇이 놋으로 그릇, 수저,  젓가락, 컵.... 다들 한무 게 하네요 ㅋㅋㅋ

김치는... 음 곰탕집 치고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ㅎ

 

 

728x90

 

 

김치가 들어있는 항아리... 곰탕집인데...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한 곳에 담겨 있어요...

김치에 조그만 더 신경을 쓰면 좋을 거 같은데 ㅎㅎㅎ

 

 

 

 

 

 

 

그리고 나온 곰탕!!!

한우로 우려서 그런지...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김치의 아쉬운 점을 곰탕으로 해결해네요!!!

역시 곰탕에는 파잔뜩 올려서 먹어줘야 맛있죠!!!

 

역삼에서 가끔 든든한 깔끔한 국물이 필요할 때 가는 곰탕집

이여 곰탕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