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역삼밥집_이자카야 오토코 / 오삼직화 점심식사

by hong 2021. 3. 15.
반응형

매일 점심은 뭘 멀을까 고민하다가... 색다른 오삼직화가 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밥을 먹으러 가는데
이자카야 술집에서 점심메뉴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색다른 오삼직화여서 공유드립니다.

 

 

입구에 붙어있는 스티커들 ㅋㅋㅋ 아무리 봐도 점심식사보다는 저녁에 술을 먹어야 할거 같지만...

점심메뉴를 먹기 위해 왔으니 당당히 입장!!!

 

 

 

 

 

 

 

내부가 넓은데 사람들이 꽤 있어서 없는 쪽으로 해서 사진 한컷!!! 아무리 봐도 ㅋㅋㅋ 일식 이자카야 같지요 ㅋㅋㅋ

나중에 저녁에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728x90

 

 

 

대부분 직화입니다!! 거기에서 저희는 오삼직화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찌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참치 김치찌개로 주문!!! 그리고 메뉴판을 보고 궁금한 점!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인데...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냄비에만 나와요 ㅋㅋㅋ

 

 

 

 

 

 

 

기본 반찬은 밥집이 아니어서 그런지... 손이 안 가네요 ㅋㅋㅋ

그리고 나온 김치찌개!!! 어지간한 김치찌개 집보다 맛있어요!!!!! 그리고 궁금해서 라면사리를 추가해봤는데 냄비를 들고 가서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주메뉴 오삼직화 입니다!!!!! 비주얼이 제가 생각했던 직화(빨간 고추장 베이스)가 아니라 일식 스타일로? 양배추랑 숙주랑 볶아서 나오더라고요!!

 

생각이랑 다른 비주얼이었지만.. 항상 자극적인 점심을 먹다가..... 덜 자극적인 직화를 먹어서 그런지 속도 편안한 거 같고(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맛도 있고 가끔씩 찾아가서 먹을만한 식당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