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무료코인채굴]어댑터토큰(ADP코인)_코인거래소 상장_뉴스보고 코인 받자_시즌18 실수익 공개

by hong 2021. 2. 16.
반응형



벌싸 어댑터 토큰 시즌17이 끝나 버렸네요 ㅎㅎ
이번에는 일이 바빠서 신경을 못썼더니 성적이 저조하네요......

위에 캡처는 앱 실행시 로고인데 깔끔하길래 한컷 ㅎㅎ






 


어댑터 토큰은 가상화폐 관련 뉴스를 보면 AP라는 알을 주고 알을 까서 점수를 모으고... 점수로 등급을 나눠 어댑터 코인을 분배하는 형식입니다!!





시즌 17이 마무리 되고..... 이번 시즌은 853위 ㅎㅎㅎ
신경을 진짜 못써서 순위가 저번시즌보다 확 밀렸는데 받는 ADP가 비슷하네요????


728x90




시즌 16 부터 시작한 어댑터 ㅎㅎ 아직 142 ADP밖에 못 모으긴 했지만 그래도 출퇴근 시간에 알을 모아서 저 정도면 ㅎㅎ 심심풀이로 딱이죠





그래서 궁금해서 검색해본 랭킹!!!!!
1등 분은 5천 AP가까이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상위권 들은 ADP가 어마어마 한데요??????





제가 59ADP를 받았는데... 645위 정도만 했어도 차이가 ㅜ
조금 더 신경 쓸걸 후회하는 중입니다 ㅎㅎ





다시 시작한 시즌 19!!!!!
보시면 일정 AP를 모으기 전까지는 시즌 참여 전이라고 순위에도 못 드는 슬픈 현실........





그래서 열심히 뉴스를 보고 알을 깐 결과!!!
바로 참여자격을 획득!!!!!! 아직 초반이라 356위이지만 지금 글을 쓰는 지금도 순위에서 내려가고 있네요 ㅎㅎ




어댑터 토큰 ADP의 거래 가격입니다 ㅎㅎㅎ
1 ADP당 대략 18원이네요 ㅎㅎㅎ 아직 출금도 못하지만 비트코인처럼 미친 듯이 올라주면 ㅋㅋㅋ 망상을 하며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ㅋㅋㅋ


아직 안 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가서 추천 코드로 가입하셔서 추천 부탁드려요 ㅋㅋ

 

[무료코인채굴]어댑터토큰(ADP)란??가입 하기_코인으로 용돈벌어 보자

용돈을 벌어보기 위해 무료코인이란 코인은 모두 가입해 보자 하고 찾다가 알게된 어댑터 코인 실제로 상장도 되어있고 거래도 되고있는 코인을 준다기에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친구초대 친구

hong89blog.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