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_신한은행 저금통 적금이자 복리로 받아보자

by hong 2021. 2. 4.
반응형


돈을 모아보고 싶은 지금 은행들을 아무리 봐도 적금 예금 이율이 바닥이다 ㅎㅎ
카카오 뱅크도 점점 이율이 줄고 있고 내가 알아보고 들었던 신한 애 저금통장 이거 또한
줄어들긴 했지만 이율이 3%??????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었는데...... 잔액 최대 금액이 30만 원 ㅎㅎ

신한은행 어플에서 검색하여 캡처 한컷!!!


 

 

 

 

 


상품을 보면 잔액이 최대 30만원이고 1일 입금 최대 금액이 3만 원...
3만원씩 10일을 넣어야 된다는 말인데 ㅎㅎ


그래도 찾아본 김에 3만원씩 입금을 했지만 매일 하는 건 깜빡깜빡해서 텀이 ㅋㅋㅋ
6번째쯤 입금하고 통장을 보니까 앗?!!!!! 이자가 들어왔네???? 뭐지 하고 찾아보니....

728x90

 


약관에 매월 셋째 주 마지막 영업일에 계산해서 다음날 원금으로 넣어준다는.....
그러니까 그냥 넷째 주 첫 영업일에 이자가 들어온다. 나는 이렇게 이해하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이 저금통의 단점은 기간이 짧다.... 가입하고 한 달로 기억한다.
그래서 있는 혜택??? 기능이????



월 Swing일 일자 변경!!!
한 달마다 변경일을 뒤로(한 달)로 미뤄 버리면 계속해서 해지?? 다른 통장으로 돈을 옮기지 않고 계속해서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거!!!! 까먹지만 말고 미루면 3%로 이자를 받고 받은 이자에 이자를 ㅋㅋ 복리를 누릴 수 있다!!!!

 

30만원 소액이기는 하지만 10번만 입금하고 한 달에 한 번쯤 날짜만 미루면 이자가 들어오니 그냥 한번쯤 해볼 만 할거 같다. 

아... 기간 만료가 다가오면 카톡으로 연락이 온다고 하는데 연락이 오기 전에 기간을 미뤄서 확인은 해보지 못했다.
단 1원이라도 이자를 더 받을 수 있으면 해 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직장인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