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App

[알뜰폰]KT M모바일_가입후기_LTE 속도 확인_100GB 추가 증정 확인_S20 Ultra 자급제

by hong 2021. 2. 6.
반응형


S20 Ultra 자급제 폰을 구매하고 얼마 전까지 U+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던 중!!!!!!!! 뉴스에서 통신사별 LTE 속도 비교를 보게 되었고 그래서 통신사를 변경해야 겠다 마음을 먹었다!!! 쉽게 변경하려고 했던 이유중 1개는 무약정이라 위약금이 없다는 사실!!!!!!!!


알뜰폰 요금제를 검색하던중 KT M모바일에서 1년간 추가로 데이터를 준다는 이벤트를 보고 옮기기로 결심!!!!!! 기존에도 11G 기본에 다쓰면 매일 2GB가 주어지고 그거 또한 다쓰면 속도 제한 걸려서 무제한이지만!!!
속도제한 걸린 것이 매우 매우 느리다!!!!!(개인적인 생각)

 

 

 

 

 

 


유심 나밍이 잘 안돼서 고생 좀 했지만 그래도 무사히 가입 완료 후 나의 정보 확인!!!! 으하하하 데이터 111GB가 들어와 있다. 나는 데이터 부자이다!!!!! 다 못써도 기분 좋은 이 느낌

이제는 알뜰폰이라 걱정이 되었던 품질문제!!!! 그래서 품질 측정도구인 벤치비 속도 측정을 다운로드....
이거 옛날에도 있던 건데 장수하네 ㅋㅋ

 

 

 

 

 

 

 

 

벤치비 속도측정 - 5G, LTE, 3G, WiFi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인터넷 속도측정 어플리케이션 ‘벤치비(BENCHBEE)’ ‘벤치비’는 모바일 인터넷의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 지연시간, 손실률에 대한 속도측정과 이력관리 기능 및 측정

play.google.com

속도 측정해보실 분들을 위한 링크~~

 

 

728x90

 

 

 

벤치비를 실행하고 측정 시작을 누르면 데이터를 사용한다고 하고 정확한 측정을 위해 현재 장소를 선택하고 나면 측정 시작!!!!

 

 

 

 

 

 

드디어 측정 결과가 나왔다!!!!! 결과를 보면..... 가장 눈에 들어온 건 그 잠깐 사이에 속도 측정을 한다고
218MB를 사용했다는 충격적인 사실 ㅎㅎ 무제한이라 상관이야 없지만 ㅎㅎ
그리고 중요한 다운로드 속도
154 Mbps(19.2 MB / S) 1초에 19MB를 받을 수 있는 속도!!!! (서울특별시 강서구 기준 속도입니다. 속도는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LTE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출처=과기정통부]


내가 인터넷 뉴스에서 봤던 LTE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를 캡처해 왔다!!!!!! 내가 154 Mbps 가 나왔으니까 KT 142.09 Mbps 보다는 살짝 높게 나왔다. 전년도와 비슷하게 나왔네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알뜰폰 요금제보다 빠르고 용량도 넉넉하다 ㅋㅋㅋㅋ 무약정이라는 것도 맘에 들고 자급제 폰에 알뜰폰 요금제 추천할만한 것 같다!!!!!

결과
용량 대만족!!!! 품질 좋다!!! 그냥 대성공 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