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용돈벌이_패널나우_설문조사하고 소소한 용돈 벌기 후기

by hong 2021. 1. 31.
반응형


이래저래 용돈 벌어볼 고민을 하던 중 설문조사를 해주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어플을 알게 되어 다운로드하고 설문조사를 해보았습니다.


 

패널나우 - 설문조사로 돈버는 앱 - Google Play 앱

지금 바로! 패널나우 앱을 다운 받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설문조사에 참여해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설문조사를 참여하면서, 상식을 쑥쑥 키우고! 포인트 쌓는 재미도 쏠쏠~ [패널나우의 장

play.google.com



 

패널나우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로드를 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메일로 인증하고 무사히 가입을 완료를 뙇!!!
저는 이미 예전에 가입을 해서 이미 설문 중이지만 블로그를 위해 캡처만 추가했어요.


오른쪽 이미지가 설문조사 탭! 여기에 저와 맞는 설문조사가 올라와서 클릭 후 설문조사를 하는데 중간에 적합하지 않다고 끝나기도 하고 완료하면 포인트를... 중간에 끝나면 진심 소소하게 포인트를 주더라고요ㅠㅠ


 

 

 

 

 

포인트는 2000 포인트가 넘으면 계좌로 출금이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저는 끈기로!!!! 1포인트 3포인트 조사 중간에 끝나서 50포인트 이렇게 모아서 2천 포인트를 드디어 출금신청했습니다!!!!
2월 3일에 입금 완료되는지 지켜보고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