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고속 무선충전] 데스크패드_엑토 MP-49 10W

by hong 2022. 1. 17.
반응형

회사에서 마우스 패드가 필요하기도 하고... 책상 위에서 충전기에 핸드폰을 충전했다가 이동할 때 빼고 귀찮던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고속 무선충전 10W 충전기가 붙어 있는 데스크 패드가 있다고 추천을 해주길래 내돈내산 구매 후기를 남겨 봅니다.

 

추천받은 상품명은 엑토 MP-49입니다.  

상품을 받았을때 포장은 깔끔하네요.  박스 뒷면에는 여러 가지 설명이 적혀있는데..

 

1. 논슬립 데스크 패드 - 미끄럼 방지

2. 안전한 충전 - 과전류, 과전압, 과열 방지

3. FOD센서 - 스마트폰만 감지(금속, 자성 물체는 전원 공급 차단)

4. 케이스 장착 시에도 충전 가능

5. 높은 내구성

 

위에 내용이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했던 이유입니다!!

가장 중요했던 내용은 4번 케이스 장착 시에도 충전 가능!!!! 이문구를 보고 바로 이거다 하고 구매를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스마트링을 달고 있어서 ㅎㅎㅎㅎㅎ 다른 글에 탈부착 스마트링 글도 남겨놓았어요 ㅠㅠ 이거 덕분에 링도 재구매를 ㅎㅎ 편한 충전을 위해 돈을 ㅋㅋㅋ

 

 

 

 

 

 

 

 

박스 안에는 비닐에 쌓여있는 패드를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에서 나온 미끄럼 방지는 뒷면에 고무로 되어 있어서 안 미끄러지는데.. 단점은 고무 냄새가 초반에 좀 나네요..

 

 

 

 

 

 

 

오른쪽에 위치한 무선충전 위치와 충전선.... 요즘은 다 USB-C타입을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네요.....

 

 

 

 

 

 

 

그래도 충전선을 뺄 일이 별로 없으니 단선의 위험은 적겠죠ㅎㅎㅎ 

충전기에 연결이 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충전 중일 때에는 파란불이 ㅋ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불 빨간불이 모두 들어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단점이라고 생각되는 점은...

1.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한다.

2. 무선충전 코일이 1개라서 충전표시가 된 위치에 잘 올려줘야 충전이 된다.

3. 초반 고무 냄새가 난다.

4. 검은색이라... 청소를 잘 안 하면 지저분해 보인다.

 

위에 사소한 이 정도 4가지를 제외하고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 이거는 제가 스마트링을 사용해서 그러지만... 탈부착이어도 생각보다 두꺼워서 중심에 잘 아주 잘!!!! 금속을 찾듯 올려놓아야 충전이 잘되는데... 스마트링을 안 쓰면 올리면 웬만해서는 바로 딱 충전이 시작되네요 ㅎㅎㅎ

 

 

 

 

 

엑토 MP-49 10W 고속 무선충전 데스크패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