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신지모루] 무선충전 가능한_탈부착 스마트링

by hong 2022. 1. 5.
반응형

갤럭시 S20 울트라를 2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으면서 가장 잘 샀다고 생각했던 스마트링.... 바로 신지모루 스마트링이었는데 항상 아쉬운 점이 무선충전을 하려면 케이스를 빼야 해서... 사용을 못하고 있다가 무선충전 지원을 하는 링을 찾다가 보니? 신지모루에서 탈부착 링이 나와 구매 후기를 남겨 봅니다.

택배를 보시면 알지만? 이 제품리뷰는 내돈내산 이라서 제품 설명보다는.... 다시 사려는 기록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마트링에 구성품 입니다. 빨간 것은 음... 아마도 뒷면에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붙이라고 있는 것 같지만 케이스에 붙이기 때문에 가볍게 패스... 그리고 여분의 고정 고리 2개와 링, 부착 가이드가 저렇게 들어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신진모루 스마트링 위치와 비슷하게 부착 가이드를 자리 잡고 그 안에 고정 스티커를 붙입니다!!!
저기 빨간 라인으로는 걸리는게 없어야 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부착 후 스마트링의 모습입니다...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저기 아랫부분의 고리를 돌리는 부분이 튀어나와 살짝 손에 걸리는 느낌이 아직 어색합니다.
그리도 다 붙이고 보니 설명서에 친절하게 붙이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 설명서를 먼저 보고 붙여주세요 ㅋㅋㅋ
저도 붙였다가 빨간라인을 몰라서 떼었다가 다시 붙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선 충전 테스트를 위해 이번에 구매한 충전 패드에서 충전 테스트를 합니다!!
왼쪽 이미지가 링을 부착한상태에서... 충전이 역시 안되네요 ㅠㅠ

그리고 오른쪽 이미지처럼 링을 탈착후 충전기에 올리면.. 무선충전이 됩니다!!!!

항상 회사에서 충전하기가 불편했는데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링을 구매하게 되어 이제는 충전을 편하게 할 듯합니다!!! 사용해보고 아래에 사용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는 쿠팡 구매링크 입니다~~



신지모루 에어클로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신지마운트 탈부착 링고 스마트링 핸드폰 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