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NATIONAL GEOGRAPHIC_트리핀 라이노 남자 운동화 개봉기

by hong 2021. 3. 12.
반응형

 

발이 편한 운동화를 찾다가 보니.. 항상 나이키 에어를 구매하고 신었는데...

신발장에 신발이 나이키만 있는 거 같아서 검색하다 찾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리핀 라이노(남자 운동화)

개봉기 공유드립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가 심플하게 찍힌 박스!!!

트리핀 라이노 사이즈가 270mm로 주문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270mm 면 생각보다 발이 커 보이는데 신발이 잘 나와서 그런지 디자인 잘 나왔다 싶을 정도로 이뻐요 ㅋㅋㅋ 저는 뭔가 흰색 운동화가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운도화 측면과 후면 이미지입니다... 270mm 사이즈에도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아서 너무나 좋습니다!!

이번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자 운동화는 처음 구매해 보는데 디자인 좋네요!!!

 

 

 

728x90

 

 

 

 

 

 

운동화를 위에서 볼 때 굽 쪽이 더 넓어서 그런지 위에서 봐도 크게는 안 보이네요...(제가 발볼이 넓어서 아직은 약간 발볼이 조이는데 적응을 해야 될 거 같아요 ㅋㅋ)

 

운동화를 측면에서 보면 굽이 5cm라서 그런지 신었을 때 안정감을 주기 위해서인지 굽이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대신 키를 5cm를 키워주니까 ㅋㅋㅋ

 

 

 

 

 

 

 

 

출처 : GS Shop 상품 페이지

 

 

사이즈가 270mm이고 무게감 있게 생겼는데... 무게가 : 332g!!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랐습니다.

신발의 디자인과 무게감, 쿠션감이랑 처음 구매해보는 운동화지만 매우 만족합니다!!! 착용해 보실 기회가 있으면 한번 신어 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