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가성비 스마트 워치] 어메이즈핏 GTR2_개봉기

by hong 2021. 8. 26.
반응형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려고 여러 가지 검색하던 중에 가성비 스마트워치라며 여러 사람들이 추천을 하길래 검색해보다 구매를 하게 된 어메이즈핏 GTR2 입니다.

 

국내 정발인 스마트 워치로 아이나비에서 공식 수입을 해서 1년간 AS가 된다고 하길래 여러 구매후기를 찾아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삼성 워치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이죠 ㅎㅎ 

 

어메이즈핏 GTR2는 네이버 최저가 기준으로 약 19만원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포인트가 조금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나비에서 수입해서 그런지 아이나비 박스에 배송이 되어서 옵니다!!!

박스에는 스마트워치와 선물로 준 힐링 실드 필름입니다.

 

 

 

 

 

 

박스 개봉기입니다. 요즘 중국 상품들도 점점 포장이나 박스가 고급화되어가는 듯한 느낌이네요 ㅋㅋ

 

 

 

 

 

 

고급화가 되어간다고 싶었을 때 박스를 열었는데 시계 위에 저 이상한 필름이 ㅋㅋㅋㅋㅋㅋ

시계가 스크레치가 나지 말라고 감싸 놓은 것 같지만 뭔가 저렴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ㅎㅎ

 

 

 

 

 

 

박스를 양쪽으로 당기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양쪽 에는 충전기 선과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상품으로 은색입니다!! 은색이 싫은 분들은 알루미늄 상품을 구매하시면 검은색으로 된 시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쪽에서 본 외관은 이쁜데... 가죽도 방수를 위해 인조 가죽이겠지만..... 다 나름 좋은데.... 후면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네요..... 삼성이나 애플은 그래도 글레스 재질로 고급지게 만들던데..... 조금 아쉬운 점입니다....

 

 

 

 

 

 

 

시계의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시계가 켜집니다!! 그러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은 언어 선택... 한국어를 선택하고 넘어가면 바로 QR코드 가 시계에 노출됩니다.

 

 

 

 

 

 

 

그러면 시계를 세팅하기 위해서!! 구글스토어에서 Zepp 어플을 다운로드해줍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해서 "지금 계정 생성"을 클릭합니다.

 

 

 

 

 

 

 

국가를 선택학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앞으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메일로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시 로그인을 하면!! 이제 핸드폰에서 시계 정보를 사용하기 위해 권한을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탭에서 "프로필"을 클릭해서 연결할 기기에서 "시계"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운동정보를 체크하기 위해서 인지 위치정보 권한을 요청합니다.

운동할 때 지도에 운동거리 위치를 위해서 승인해줍니다.

 

 

 

 

 

 

 

QR코드 입력을 위해서 카메라 권한도 ㅎㅎㅎㅎ

 

 

 



 

 

그러면 드디어 시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R코드가 있는 워치를 선택해서 연결을 시작합니다!!

 

 

 

 

 

 

 

 

 

 

어플에서 시계와 연결을 시작하면 시계에서 페어링 요청을 수락해 줍니다.

그러면 시계가 뭔가를 다운로드 시작을 하네요.....

 

 

 

 

 

 

 

 

다운로드를 하더니 뭔가 시계를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 ㅋㅋㅋㅋ 업데이트 로그는 영어로 ㅎㅎㅎ 가볍게 패스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온 시계 화면!!! 드디어 기본 시계가 나옵니다!!!

 

 

 

 

 

 

 

 

 

처음은 배터리가 36% 네요 ㅋㅋㅋ 다른 건강체크 기능도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기본 시계 외관과 디스플레이 변경 정도만 공유하려고 합니다....

 

스토어를 클릭해서 보면 시계 디자인이 나옵니다... 대략.... 100개 정도 되는 거 같기는 한데... 마음에 드는 건 몇 개 없네요 ㅎㅎ 시계 디자인을 선택해서 동기화를 누르면 핸드폰으로 전송이 시작됩니다. 

 

 

 

 

 

동기화가 어플에서 되면... 시계에서도 동기화 중이라고 나오면서 제가 원한 디자인으로 적용이 되네요!!!

 

이번 글에서는 개봉기로 간단하게 외관만.... 사진을 잔뜩 올렸네요!

다음 글에서는 시계의 사용 시간과 건강체크 기능들에 대해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