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역삼맛집_가정식 백반 청목 / 깔끔한 백반 점심

by hong 2021. 3. 10.
반응형

가끔 집밥같은 깔끔한 점심이 먹고싶을때 찾아가서 먹는 

가정식백반 청목 공유 드립니다!!!!

 

 

 

 

삼원아케이드 > 식당가 입구 를 찾아서 들어오셔야 되요!!

뭔가 약간 외진 느낌과 식당가 입구가 허름해서..... 식당이 있을까 의문이 들지만? 들어가서 보시면 은근 맛집들이 있어요!! 청목 말고도 다른 식당을 다른글에 올려 볼게요 ㅎㅎ

 

 

 

 

 

 

 

 

 

가정식 백반 청목 입니다!! 

가정식백반 7,000원이고 현미백반 8,000원 인데 백반의 차이는... 밥이 현미밥인가 일반 쌀밥인가 차이점입니다!!

아직 현미밥은 못먹어 봤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 할거 같네요 ㅋㅋ 다이어트에는 현미죠 

 

 

 

728x90

 

 

 

 

 

주메뉴는 제육볶음이네요!!! 일반 반찬들과 제육볶음 모두다 주방이모님이 솜씨가 좋으신지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반찬을 다먹고 전체적으로 반찬 조금씩 주세요~ 그랬더니 오른쪽 이미지 같이 주메뉴 제육볶음도 조금 담아서

가져다 주더라고요!!! 주메뉴도 리필해주는 집은 오랜만이네요 ㅋㅋ

저는 반찬을 많이먹어서 자주 오는 밥집입니다!!!

 

 

 

 

 

 

 

 

 

주메뉴, 반찬과 함께 나오는 찌개입니다!! 찌개도 매일 다르게 나오지만 오늘은 된장찌개 입니다! 된장찌개 색이 약간 마트용 된장을 사용한거 같은 느낌이지만!!! 미모님 손맛으로 살려 내셨다는!!!!

된장찌개도 맛있게 싹싹 다먹었어요 ㅋㅋㅋ

 

 

 

 

 

 

 

 

 

처음 세팅된 밥상입니다!
딱봐도 가정식 백반!!! 집밥이죠 ㅋㅋㅋ 반찬리필을 잘해주시지만... 손님에 비해서 서빙봐주시는 이모님들이 적어서 가끔 반찬을 늦게 가져다 주셔서 미리미리 반찬 더달라고 말하셔야 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찬 리필할때 같이 가져다 주시는 후식? 누룽지 입니다!!

저는 누룽지를 잘안먹어서 안먹어 봤지만 같이 드신분들이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음식도 깔끔하고 집반찬 처럼 나오는 가정식 백반 청목!!

손님이 많아 조금 정신없는거 말고는 두말할거 없이 추천 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