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까치산 맛집_대소상회 대패삼겹살 깔끔하고 맛있는 집

by hong 2021. 3. 2.
반응형

역시 주말 저녁에는 고기라는 생각으로.... 오늘은 무슨 고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고기하면 돼지고기죠!!!

그중에서 오늘은 냉동삼겹살입니다!!! 까치산에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식당도 깔끔하고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가끔 가서 먹는 맛 집중에 한집입니다!!!

 

 

 

 

 

 

대소 상회 간판입니다!! 딱 봐도 깔끔한 게 생긴 지 얼마 안 되었구나 생각들 정도로 깔끔하죠 ㅋㅋㅋ
생긴지는 얼마 안 돼도 맛집입니다!!!! 사람도 많고요 ㅎㅎ 대기까지는 아직 해본 적은 없지만요 ㅋㅋ



 

 

 

 

 

 

메뉴는 명품 냉동삼겹살과 사이드를 추천드립니다!!!
아 블로그를 쓰다가 생각해보니 원산지 표시를 안 찍었네요.... 어디였는지 다음에 다시 찍어서 업데이트해야 되겠네요 ㅎㅎㅎ 껍데기는 저번에 먹었을 때 쏘쏘 했던 거 같고요 ㅎㅎ 아직 용두동 주꾸미는 못 먹어 봤네요..


 

 

 

 

 

 

 

좌석 사진입니다!! 가스버너에 불판과 은박지 세팅이 기본입니다!! 때마침 뒷자리에 사람들이 없길래 좌석 한컷!!
상마다 비닐이 깔려 있어서 고깃집 가면 그 끈적끈적한 느낌 없이 깔끔합니다!!!!




 

 

 

 

 

물은 맛으로 이름을 정확하게 말할 수는 ㅎㅎ 나중에 직원에게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나온 반찬!! 쟁반에 저렇게 딱 깔끔하게 나옵니다!!! 여러 반찬들이 나오지만 제가 자주 먹는? 좋아하는 반찬을 아래에 ㅋㅋㅋㅋ







 

 

 

첫 번째는 그 해파리냉채 무침??? 을 양배추 위에 올린 반찬으로 새콤한 게 맛있어요!!!

두 번째는 파무침 저건 고기라면 빠질 수 없는 필수 반찬이죠!!
세 번째는 생고추냉이 고기랑 저거랑 싸 먹으면!! 깔끔한 게 굿이죠 ㅎㅎㅎ
마지막으로 정체는 음 쌈장에 두부를 으깨서 만든 장 같은데 은근히 고기랑 잘 어울려요!!

 

 

728x90

 

 

 

 

주문한 냉동삼겹살 2인분입니다!!!! 역시 냉동이라 사이즈 동일하게 깔끔하게 나오죠 ㅋㅋㅋ
꽈리고추를 줘서 구워 먹으라고 하지만 전 고추를 안 먹어서 ㅋㅋㅋ 굽기만 했습니다.



 

 

 

 

 

 

반듯하게 고기를 올리고 마늘과 김치 ㅋㅋㅋ 역시 고기 먹을 때에는 고기 기름에 김치를 구워 먹어야 
내가 고기를 잘 먹었구나 할 수 있죠!!!
고기 구울 때 불은 중불이나 약불로 구워야 고기가 얇아서 바짝 구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여기는 통후추를 그라인더에 직접 갈면서 뿌려먹는 맛!!! 약간 그래서 그런지 느끼함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에요 ㅋㅋ

후추는 앞면과 뒷면 모두 골고루 뿌려줍니다!!

 

 

 

 

 

 

 

 

 

후추를 앞뒤로 잘 뿌리고 지글지글 구워주면 먹을 준비 끝입니다...!!
냉삼의 장점은 얇아서 빨리 익혀져서 빨리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죠!!!!




 

 

 

 

 

추가로 시킨 순두부찌개!!!! 칼칼하면서 순두부랑 간 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얼큰하면서도 진한 맛입니다!!!
소주 드시는 분들은 추가로 순두부찌개 추천입니다!!




 

 

 

 

 

추가로 시킨 볶음밥 1인분.... 은박지로 해서 불판 위에 올려줍니다!! 볶음밥이 데워지면 먹으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무리 입가심으로 시킨 비빔막국수!!!! 그냥 생각 없이 비빔막국수를 달라고 했는데... 봉평막국수 인지..... 들기름 막국수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그래도 남은 삼겹살과 싸 먹는 그 맛ㅎㅎㅎ

전체적으로 식당이 깔끔하고 반찬들과 추가 메뉴들이 손맛 있는 이모님이 만들어 주셨는지 맛있어요!!!
두꺼운 삼겹살이 좀 질린다 싶을 때 가셔서 냉동삼겹살 추천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가게들이 문을 닫기도 하고 새로운 가게가 생기기도 하지만 이런 맛있고 깔끔한 집은 오래오래 남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