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까치산 맛집_까치산역 소고기 하면 맛집!! 해바라기 정육식당 추천합니다.

by hong 2021. 2. 26.
반응형

까치산에서 자주 가는 정육식당이 있어서 소개 겸 공유해드립니다.!!!! 저번 주 주말에 먹은 고기지만 늦었네요 ㅎㅎ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고기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생분들이 매우 매우 친절하십니다... 알아서 챙겨주시는 느낌???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해바라기 간판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맨 아래 지도로 넣었습니다... 지나가다가 해바라기 정육식당 간판이 보인다 그러시면 일단 들어가서 소고기를 ㅋㅋㅋㅋ




 

 

 

 

 

 

 

 

코로나로 인해서 영업시간은 10시까지!!!! 출입 시에는 QR코드는 필수겠죠!!!!! 그러고 원래 있었던 건지 코로나로 인해 생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전품목 포장이 가능하네요?? 가격도 나름 착하고 고기 맛도 좋으니까 포장도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날짜는 저번 주 금요일 19일이라서 그런지 퇴근하고 바로 갔지만..... 대기번호가 생각보다 길지만 기다려서 들어갑니다!!

입구에는 QR코드와 직원분이 와서 체온 체크를 합니다.

 

입구에 정육점에서 볼 수 있는 핑크빛 고기 보관함과 그위에 올라가 있는 황금돼지 ㅋㅋㅋㅋ 안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ㅋㅋ 

 

 

728x90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예전에는 차돌 1인분, 갈빗살 1인분 이렇게 먹었는데... 요즘은 갈빗살이 맛있어서 고민도 없이 갈빗살 2인분을 주문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죠???  고기의 출생은 맨 아래에 있네요 ㅋㅋㅋ 가격이 착한 만큼 다들 수입입니다!!!!








 

 

 

들어가면 준비되어 있는 한상입니다!!! 여러 가지 만찬이 있고 가운데에는 된장찌개가!!!!! 된장찌개는 친절하게 알아서 채워준다는 ㅋㅋㅋㅋ 친절한 가게입니다.






 

 

 

 

 

제가 자주 먹는 반찬 컷!!!! 된장찌개와 저기 초록이 무침!! 뭐라더라... 이름이 ㅎㅎ 그리고 양배추와 콘샐러드!!!!

이렇게 고기랑 잘 먹는 반찬입니다. 리필할 때도 눈치가 안 보이는 친절함!!! 콘샐러드는 얼마 전까지 약간 다른 게 더 섞여있었었는데 다시 콘 위주로 돌아와서 너무 좋아요!!!!






 

 

 

 

 

맨 위 환타는 대기를 해서 주신 서비스 음료!!! 그리고 서비스 육회, 양파, 버섯, 껍데기입니다!!!!

저는 마늘을 기름에 튀겨서 고기와 먹는 걸 좋아해서 시킨 마늘 기름장!!!! 그냥 시키시면 저기에 김치를 같이 넣어주시는데 그럼 마늘이 더욱 늦게 익어서... 저는 저렇게 마늘만 넣어주세요 해서 먹어요!

 

고기가 익기 전까지 육회에 한잔을 ㅋㅋㅋ 그럼 딱 파티를 시작하기 좋아요 ㅋㅋ 아 가끔 아르바이트생분들이 바빠서 잊으실 때 있는데 육회 안 나왔어요 말하면 가져다주시는 ㅋㅋㅋㅋ 돼지일 때도 주는 건... 저기서 돼지고기를 먹어본 적이 하도 오래돼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혹시 돼지 시켰는데 안 주면 한번 물어봐 주세요!!!!( 사실 해바라기 하면 소고기입니다. 소고기 먼저 드셔 보세요!!!)










 

 

 

드디어 나온 갈빗살 2인분!!!! 고기는 두말 할거 없이 맛있습니다.!!! 저는 소 한 마리, 소반 마리 이렇게 먹는 거보다 이렇게 좋아하는 메뉴만 딱 시켜서 먹으면 딱 좋더라고요!!!

고기에 약간 핏기가 있어서 사진상 보기는 깔끔하지는 안지만!!! 저는 저희가 시킨 음식을 찍은 거라 ㅎㅎㅎ 이해해 주세요!!




 

 

 

 

 

 

 

저는 소고기 이기도 하고 저렇게 조금씩 먹을 만큼 막 딱 구워서 먹고 또 올리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ㅋ

소고기는 오래 올려두면 질겨지니까요 ㅋㅋㅋ 역시 해바라기 소고기는 존맛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대기가 많은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보글보글 고기와 찌개 컷!!! 하 저번 주에 먹었는데 글 쓰면서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아래 주소는 다음에서 검색했는데 푸른 농장 해바라기라고 나오네요.... 위치는 딱 저기인데.... 다음이 현행화가 잘 안된 거 같지만 위치는 맞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