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까치산 맛집_화정족발이야기 / 강서직영점 반반족발 식사 후기(포장/픽업)

by hong 2021. 2. 14.
반응형



다이어트 중?????인데 명절이라 이왕 먹는 김에 또 맛있는 음식을 찾다가 땡긴 족발!!!!! 검색 중 나온 화정 족발 이야기에서 주문을 하려고 찾아보니 위치가 바로 집 근처라 배달보다는 픽업이 빠를 거 같아 찾아보다 보니...... 왜 네이버 메뉴판과 가게 메뉴판에는 반반이 없는지 ㅜ
그래서 배민 픽업으로 주문하고 찾아가서 받아 왔네요 ㅎㅎ


 


반반족발 대짜와 막국수 ㅎㅎ 역시 이조합은 환상이죠!!!







픽업하러 찾아간 화정 족발 이야기!!!!
안에 손님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728x90





메뉴판 사진!!! 역시 여기에도 반반족발 세트는 없다?????







그러고 자주 검색하는 네이버에도 반반은 없다는 거 ㅎㅎ

 

화정족발이야기 강서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 · ★4.47 · 매일 15:00 - 03:00

m.place.naver.com







시키고 거의 바로 갔는데 엄청난 속도로 포장이 되어있던 족발 ㅋㅋㅋㅋ 개봉을 시작합니다!!!!






리뷰 이벤트로 해서 받은 주먹밥까지 한상에 넣고 찍은 컷!!
족발 위에는 멀티팩으로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게 신경 써 주셨더라고요 ㅋㅋ 제가 받아와서 완전 따끈따끈 했어요!!







랩을 다 뜯고 컷!!!ㅎㅎㅎ 먹는 일만 남았어요
냄새가 으어어 바로 먹으라고 하네요 ㅋㅋ







먹기 전 근접샷이에요 ㅋㅋ 양이 꽤 많더라고요!!
아 그 무기로 쓸법한 다리뼈 큰 거는 없어요!! 그래서 고기 양이 적어 보일 수는 있지만 뼈가 거의 없어서 고기가 많아요!!!







막국수와 주먹밥과 친구들 ㅋㅋㅋ 막국수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ㅎㅎㅎ 백김치도 맛있고요!!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정도예요!!!!!!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모르고 다른 곳에서 시켜먹다니 ㅎㅎ 이제 자주 이용할 거 같은 족발 맛집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