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GS25편의점 샐러드 / 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 와 NNB 노브랜드 샐러드 비교

by hong 2021. 2. 8.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는 오늘도 편의점 샐러드로 한 끼를......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_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
이름도 길고도 어려워 보이지만 딱 보면 그냥 계란 닭가슴살 샐러드다 ㅋㅋㅋ
난 편의점 샐러드를 사 왔는데 마침 동생이 노브랜드 NBB에세 샐러드를 사 왔다고 하기에 비교 컷 정도만 찍어 올려요 ㅋㅋ

다이어트 중에 가장 중요하게 보는????
중량 220g에 175.88칼로리이며 드레싱은 발사믹.......입니다 ㅎㅎ
어떻게 골라올 때마다 발사믹만 골라오는지 ㅎㅎ
발사믹 소스는 조금씩 드시면서 추가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그릇이 깊고 양이 은근히되는데 아래에는 몽땅
양상추 ㅎㅎㅎㅎ 그래도 콘도 들어있고 닭가슴살, 계란이 있어서 잘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다음엔 오리엔탈 소스를 꼭 먹을 거예요 ㅋㅋㅋ)


728x90

 

 

동생이 사 온 노브랜드 버거와 한컷!!!!
내 건 4100원 노브랜드는 3800원이라고 하는데 크기만 딱 보면 노브랜드가 더 크다 ㅎㅎㅎ


 

 

 

방울토마토와 압도적으로 맛있게 생긴 닭고기!!!!
아 소스는 음 뭐라고 해야 하지 짭짤한 마요네즈???? 첨 먹어 보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옆에서 보니 양은 이게 더 많군요.... 아 여기엔 치즈 가루??? 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저기 보이는 가루가 치즈일 거예요 ㅋㅋㅋ


요즘 저녁을 샐러드로 먹는데..... 먹고 나서 내가 밥을 먹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지만 ㅋㅋㅋㅋ
아침에 속이 편하고 개운하니까!!! 살이 빠지는 느낌이니까 당분간 계속 샐러드를 복용할 예정입니다!

힘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맛있는 샐러드 있는 거 아시면 공유해 주시면 매우 매우 감사할 거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