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의점 다이어트 음식 / CU편의점 샐러드와 훈제란으로 다이어트를 해보자!!

by hong 2021. 2. 6.
반응형


맛있는 음식들이 얼마나 많은지 맛집을 찾아다니다 보니 어느덧 내 몸이 내 몸이 아니게 되어버려서
시작해 보려는 다이어트.......
주변에 샐러드 전문점이 없어서 간단히 살 수 있는 편의점 음식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CU 편의점에서 고르고 골라온 샐러드와 훈제란....
사실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 많은지 샐러드가 저거 하나 남았던 거예요 ㅋㅋㅋ

 

 

 

 

 

 

샐러드는 음 발사믹 소스랑 닭가슴살인데 닭가슴살엔 약간 간이되어 있고 훈제??? 맛이 좀 나고요.
발사믹은 저는 3분의 1 정도만 넣고 먹었어요. 조금씩 넣어서 간보면서 드시는 거 추천!!!!!

 

 

728x90

 

 

 

그리고 훈제란 종류가 너무나 다양해서 보이는 거 아무거나 사온거지만 용기도 분해 용기라 일반쓰레기로 버리라고 하고 나름 회사가 신경을 쓴 거 같네요.



 

 

 

 


훈제란 개봉 컷!!!!! 역시 그냥 훈제란 ㅋㅋㅋ
훈제란 인데도 약간의 간이 되어있고 다른 거 보다는 살짝 더 부드러운 느낌?????? 엄청 쫀득한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저녁을 먹으면 다이어트가 되겠죠 ㅋㅋㅋ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