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포인트 적립]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해지 하기

by hong 2021. 5. 19.
반응형

요즘에 쇼핑도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구매를 하는데 가끔 네이버 페이를 사용 하서 결재를 하는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라고 결재하고 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을 해준다고 해서 찾아보다 보니.... 가입을 하면 5천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공유를 해 봅니다!!

 

 

 

저도 지인의 추천인 코드로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에 이미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0VVF5V너만아직안했어

campaign.naver.com

 

 

 

 

 

 

멤버십 가입하기로 들어오면 이렇게 멤버십 적립 홍보가 ㅋㅋㅋㅋ

월 8만 원만 쇼핑하시면 4천 원 포인트를 준다네요.... 한 달에 8만 원은 요즘 기본으로 쇼핑을 하니까요 ㅎㅎㅎ

 

 

 

 

728x90

 

네이버 페이 플러스 이미지가 붙어있는 상품은 추가 적립을!! 해준다네요 ㅋㅋ

 

 

 

 

 

 

그리고 이번에 가입하게된 가장 중요한 이유!!! 가입하면 추천해준 사람과 가입한 사람 2명도 각각 5천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바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가입한이유 2번째 한 달은 이벤트로 무료로 사용하게 해 줘요!! 월별 결제도 있고 년간 결제도 있지만 저는 일단 월간 결제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자동결제가 폰으로 소액결제가 편해서 폰으로 인증을 하는데.. 저는 알뜰폰 KT M모바일 을 사용하는데 알뜰폰에 kt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KT를 클릭해서 인증을 했는데 인증 성공!!!! 

 

KT M모바일 알뜰폰 쓰시는 분은 KT로 하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다음 결제일은 한 달 뒤에 결제가 됩니다!!

 

 

 

 

 

 

그리고 이제 가입한 정보를 어디서 보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찾기 어렵지만...

네이버에 메인에서 " Na' " 아이콘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오른쪽 이미지 같이 나오고 여기에서 " 네이버페이" 금액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 N+ 멤버십 " 이미지를 클릭해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MY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나 이용권의 정보가 궁금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 톱니바퀴 "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그러면 이용권의 정보가 나오고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 버튼도 나옵니다!!

혹시나 한 달 무료 이용이 끝나셔서 해지가 필요하시면 해지하기 진행을 하시면 해지가 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