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App

지니_들은 만큼 지불 알뜰 요금제 / kt m소액 결제 차단 해제

by hong 2021. 3. 27.
반응형

매일 듣지 못하지만... 가끔 음악을 들으면서 기분전환을 하는데.... 월 5천 원 이상 결재해서 듣기가 아깝다 생각이 들다가

지니에 알뜰 요금제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지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용권을 클릭하셔서 보시면 여러 가지 요금제들 중에서 "알뜰 음악 감상 일반형" 요금제가 있습니다!!!

 

 

 

 

 

 

 

알뜰 음악감상도 일반형 / 포인트형 2가지가 있는데... KT만 포인트형이 된다는 점.... 나는 KT M 모바일인데.... 역시 알뜰폰은 혜택이 조금 아쉽네요 ㅋㅋ

 

 

 

 

 

 

 

알뜰 음악 감상 기본료는 매달 100원씩만 결재되고 음원을 들은 만큼 곡당 15원 추가가 됩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고 진행하세요!!! 곡당 15원이기 때문에... 노래를 켜놓고 다른 걸 하는 걸 좋아한다!!! 혹은 노래를 매일매일 듣는다 하면 꼭 다른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세요!!!

 

728x90

 

 

뉴알뜰 음악 감상(매월 1일 자동결제, 일반) 일반형 알뜰 요금제로 가입을 진행!!

 

 

 

 

 

 

 

저는 KT M 모바일 알뜰폰이라서 알뜰폰 인증으로 선택을 하고 다음으로..

(요즘엔 알뜰폰이라고 생겨서 인증하기가 편해졌어요ㅋㅋ 처음엔 인증이 안되는곳도 많았는데 ㅎㅎ)

 

 

 

 

 

 

 

 

인증을 받고 결제를 하려는데 소액결제 차단이 되었다고 결제 진행이 중단되었습니다...

분명 저는 소액결제를 막은 적이 없는데 가입시 차단이 기본인가 봐요 ㅎㅎㅎㅎ

알뜰폰 홈페이지에서 소액결제 해제를 하려고 했더니... 앱으로는 해지가 불가능하고 콜센터로 전화로 가능하다는 문구만 있네요 ㅠㅠ

지그 시간이 심지어 저거 퇴근시간에 해서 콜센터가 영업이 끝...

좌절하다가 이용 동의 버튼이 생각이 나서 다시 결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이용 동의를 누르고 넘어오니까 동의하기라고 인증을 다시 받더라고요!!!

알뜰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센터에 전화로 해제 가능하다고 쓰여있었는데 지니에서 해제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인증을 완료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동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콜센터 필요가 없었네요!!! 소액결제 차단도 풀렸으니 다시 지니 결제를 도전!!!!!

 

 

 

 

 

 

 

 

결제 성공!!!!

알뜰폰이라 상담원 연결도 어려운데..... 괜히 다음날 콜센터에 전화할뻔했네요.. ㅎㅎㅎ

 

 

 

 

 

 

 

결제하고 나서 음악을 잘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얼나마 들었나 금액은 얼마인가 확인해 보았는데 25회 375원이 나왔네요 ㅋㅋ

가끔 기분전환을 위해서 노래 들으시는 분들에게는 강력히!!!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