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무료 코인채굴_타임스토프(TimeStope) 시간을 코인으로 바꿔보세요

by hong 2021. 3. 3.
반응형

예전에 무료 코인을 채굴해보기 위해서 몇 가지 무료 코인 채굴을 시작했었는데..... 코인 상장된 무료 채굴 코인도 있고 아직 그대로인 코인도 있고.... 지금 소개해드릴 타임 스토프(TimeStope)는 이제 유저 간에 코인 주고받기도 업데이트되고 KYC인증?? 도 생겨서 슬슬 코인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서 가입방법 및 소개드립니다...!!!

 

 

 

타임 스토프(TimeStope) 메인 화면과 약관입니다.!!!!

처음 오신 분들은 "새 계정"을 클릭하셔서 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를 적어주시고 체크박스를 클릭해서 중복 여부 확인해 주시고!!!!

증인 : seungil08

국가는 South Korea(대한민국)을 선택해 주시면 되고요... 이름음 나중에 KYC인증(여권 인증으로 알고 있습니다...)을 위해서 여권에 적힌 한글 이름과 영문 이름 그대로 적어주셔야 나중에 상장되었을 때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

  1. 새 계정 정보 입력
  2. 정보 확인(이상이 있을 경우 뒤로 다시 가셔서 수정해주세요)
  3. 인증서 확인 및 백업(인증서에서 계정과 공개키/암호키는 로그인 시 필요한 정보로 저는 삼성 메모장에 백업해두었습니다. 꼭 백업해두세요!!)

 

 

 

 

 

 

 

 

 

저는 가입 부분 캡처를 끝내고 다시 제가 예전에 가입했던 아이디로 로그인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Stoping / Stime 이 활성화되어있고 아직 Token 쪽은 비활성화가 되어있네요... 제가 아직 인증을 안 받아서 그런지?? 아직 상장이 안돼서 그런지는..... 나중에 인증받고 활성화가 되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Stoping에 대한 설명입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제가 시간으로 채굴한 코인을 전송 가능한 코인으로 변경 신청하는 거네요!!

KYC인증을 받아서... 비율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봐야겠네요....

 

 

 

 

 

 

 

 

 

sTime은 위에서 전송 가능하게 변경한 코인을 보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이 정도 나왔으면 코인 채팅방에서는 이미 주고받기를 할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되지만... 더 기다렸다가 상장되면 거래하는 게 좋을 거 같은 느낌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아까 캡처하려고 가입하면서 입력을 했더니 추천인 정보가 보이네요!!! 

 

 

 

 

 

 

 

 

 

시간을 코인으로 변경하는데 가장 중요한 출석체크입니다!!!!!

하루에 한 번 그냥 달력에서 스탬프가 올라오는데 그것을 클릭해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하루 종일 시간을 코인으로 변경해줍니다 ㅎㅎㅎㅎ 출석 점수가 0점이 되면 계정이 비활성화가 되니까 꼭 하루에 한 번쯤은 클릭을!!!! 꼭 해주세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T(TimeSiope)가 증가합니다!!!

출석체크 한 번이면 자동으로 시간이 코인으로 변합니다... 아직 상장은 안되고 있지만 보내기 기능과 토큰 정보들 인증이 생기는 것을 보아서는 곧 상장하지 않을까요.....

 

한번 클릭으로 코인을 모을 수 있다니 그냥 한번 도전해볼 만한 코인 같습니다!!

 

 

아래는 이미 코인 상장이 되었고!!!! 1코인당 대략 20원 정도 하네요 ㅎㅎㅎㅎ

뉴스를 보고 채굴 가능한 ADP 어댑터 코인입니다. 이것도 조금씩 도전해 보세요.....

 

[무료코인채굴]어댑터토큰(ADP)란??가입 하기_코인으로 용돈벌어 보자

용돈을 벌어보기 위해 무료 코인이란 코인은 모두 가입해 보자 하고 찾다가 알게 된 어댑터 코인 실제로 상장도 되어있고 거래도 되고 있는 코인을 준다기에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친구초대 친

hong89blog.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