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쿠키런 킹덤 업데이트(예상) 한눈에 보기_라떼맛 쿠키 / 슈크림맛 쿠키 / 길드 (03/02~)

by hong 2021. 3. 2.
반응형

03/01일 쿠키런 킹덤 공식 카페에 라떼맛 쿠키라는 영상이 올라와서 업데이트란 확정은 아니지만 스킬도 보이고 조만간 업데이트되지 않을까 해서 라떼맛 쿠키 영상정보와 02/23일 올라온 "길드 & 슈크림맛 쿠키가 찾아옵니다!" 정보 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가져왔습니다!!!

 

 

 

 

 

라떼맛 쿠키입니다 ㅋㅋ 뭔가 라떼가 들어가서 그런지 하얀 머리가 케릭 잘 나왔네요!!

 

 




 

 

 

 

역시 라떼는 아트죠 ㅋㅋㅋ 쿠키런이 점점 캐릭터들이 이뻐지는 거 같은 느낌은 저만의 느낌인가요 ㅋㅋ

마법으로 하는 라떼만들기 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라떼쿠키의 스킬 영상입니다!! 에스프레소와는 비슷한 유형의 스킬이네요!!!

에스프레소와 함께 사용하면 뭔가 새로운 조합이 나올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출처 : 쿠키런 킹덤 

쿠키런 킹덤에서 제공한 풀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 보시죠 ㅋㅋㅋ

 

 

 

 

 

 

 

 

 

위에 라떼는 순수하게 캐릭터가 출시가 되는 것인지... 아니면 직원 한 분이 커스텀하신 것인지는 불확실한 정보이지만.....

"길드 & 슈크림 맛 쿠키가 찾아옵니다!" 이정보는 곧 찾아온다는 문구를 봐서 길드와 슈크림맛 쿠키는 곧 업데이트 할거 같은 느낌인데요...

 

길드 생성 / 길드성장 / 길드 뽑기!!!

위에 설명을 봐서는 슈크림 맛 쿠키는 길드뽑기에서만 나오는거 같은 느낌인데요 ㅎㅎㅎ

 

 

 

 

 

 

 

 

슈크림맛 쿠키 뭔가 아직 스킬에 대한 영상도 없고.... 슈크림보다는 라떼가 먼저 나오면 좋을 거 같은 1인입니다!!!

 

 

 

 

 

 

 

 

 

그리고 홍보영상에 나오는 용!!! 느낌상 길드 토벌전에서 저용을 토벌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정답인 거 같죠??ㅋㅋㅋ

 

 

 

 

 

 

 

출처 : 쿠키런 킹덤

"길드 & 슈크림 맛 쿠키가 찾아옵니다!" 영상을 마지막으로 앞으로 업데이트될 거 같은 쿠키런 킹덤의 이미지 / 영상 홍보 영상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