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사용하고 횟수별 캐시백 5만원 받아보자.

by hong 2021. 2. 24.
반응형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관리 잘하는 게 먼저라는데???? ㅎㅎ 매일매일 사용하고 요즘은 현금을 쓸 일이 없는 시대에 항상 혜택이 좋은 카드는 뭐가 있지 찾다가 그렇게 큰 금액을 안 써도 캐시백이 꽤 될 거 같은 카드가 있어서 발급받고 4개월 정도 사용 후 후기 남겨 봅니다.....

여러 개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횟수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 뱅크 신한카드"를 4개월 정도 사용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연회비는 국내가 1만 5천원 해외가 1만 8천원입니다. 해외가 3천원 더 비싸긴 하지만.... 저는 해외 직구도 자주 하기 때문에 이 카드 또한 해외 가능으로 발급받았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카오의 귀여운 캐릭터의 카드 디자인도 발급 요소 중에 한 가지죠 ㅋㅋㅋ



 

 

 

 

 

위에 전체 혜택 중에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본 혜택은 "10번마다 캐시백"과 "배달앱 캐시백"입니다.!!!!

저도 다른 주 카드가 있기 때문에 서브 카드로 조금 사용해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겠다 싶어서 신청을 한 거라서요 ㅎㅎ

최소 결재금액이 5천원이라 이 정도는 편의점만 가도 할 수 있겠다 싶었거든요 ㅋㅋㅋㅋ




 

 

 

 

 

10번째마다 금액이 올라가는데 50회 에서 60회일 때 1만 원 차이....

60번째와 70번째의 차이는 2만원.... 55회쯤 했으면 미리미리 살걸 찾아서 60회를 채우는 것이 ㅎㅎㅎㅎ

횟수 채우는 게 쉬울 거라고 생각했었는 데 사용하다가 보니 생각보다 횟수 채우기가 힘들다는??? 힘든 것도 힘든 거고 생각보다 귀찮다 라는 생각이 들고 있지만 캐시백이 잘 들어오니 ㅎㅎㅎ 노력 중이에요 ㅋㅋㅋ

 

횟수 채우는 게 힘든 이유는..... 카운트 제외 거래라는 항목이 있기 때문이에요........

동일 가맹점에서는 하루에 1회로 카운트가 된다는 점...... 

무조건 하루에 가맹점 1개에서 1개의 카운트... 생각보다 이게 힘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생각한 게 쿠팡 로켓 배송 정기 결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쿠팡에서 시킬 때 하루에 한 개씩 주문을 ㅋㅋㅋ 쿠팡 맨 분들이 힘드시겠지만... 저도 하루에 하나씩 택배가 오지만 ㅋㅋ 하루에 한 개씩 오는 것도 뭔가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자기만족인가요 ㅋㅋ)

 

 

728x90

 

 

 

택시는 요즘 타게 돼도 카카오 택시를 불러서 받을 수는 있을 거 같지만..... 회식하거나 술 먹고 귀찮을 때 타는데 코로나 여파로 인해 늦게까지 먹지 못해서 ㅋㅋㅋㅋ 택시는 잘 못 타게 돼서 카카오 T 캐시백은 받을 일이 거의 없네요....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 돼요ㅜ

그 대신 증가한 배달앱으로 음식 시켜서 집에서 먹기!!!! 깜박하고 주 카드로 결제해서 못 받을 때도 있었지만 한 달에 2번은 웬만하면 이 카드로 시켜요 ㅋㅋ 6천원 받아야죠!!!


 

 

 

 

 

 

해외 결재는 자주 하지만? 그래서 해외결재 가능 카드로 발급받았는데..... 관세 때문에 금액이 적어서 수수료가 적기도 하고, 큰 금액은 이 카드보다 혜택이 더 많은 카드로 결제하기 때문에 이 혜택은 그냥 소개 정도로 ㅎㅎㅎㅎ 

 

 





 

 

2020년 11월부터 발급을 받아서 사용해서 받은 캐시백 내역입니다.
11월에는 적응을 못해서 13,000원을 받고 12월에는 3만원 이네요 ㅎㅎ 배달앱 2번만 주 카드로 안 썼어도 ㅎㅎ 아쉬울 뿐이네요ㅠㅠ 아까 말했었던 50회에서 60회 차이... 제가 여기서 못 받아서 말씀드리는 거예요 ㅜㅜ 1번만 5천원만 더 썼어도 3만원 캐시백인데......

 

이번 달에는 뭔가 이 카드를 쓸 때마다 5백 원이 부족하거나.... 꼭 5천원이 안돼서 횟수가 부족했네요 ㅠㅠ

남은 기간 동안 배달도 좀 시켜 먹고 횟수 좀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이 카드가 혜택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서브 카드로 금액이 적은 것을 결재하고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이 카드의 장점인 거 같습니다.

단점은... 꼭 어딜 가도 5백 원 정도가 모자라다... 5천원씩 긁어야 할 거 같아서 뭔가 하나를 더 산다?? 하지만 좀 귀찮은 점, 출금 통장이 카카오 뱅크 통장인 점??? 만 참으면 결제 통장으로 들어오는 캐시백이 나름 쏠쏠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