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쿠키런킹덤(crkingdom)리세마라 하는 방법_후기

by hong 2021. 2. 11.
반응형


쿠키런 킹덤이 출시되고 모바일 게임이라면
모두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리세마라!!!!!!
쿠키런 킹덤은 다행히 게스트로 시작하기가 존재한다!!

 


저기 표시한 게스트고 시작하기를 클릭!!!
그러면 계정이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



 

 

시작하면 나오는 스토리 마왕을 잡으러 간데요!!




 

 

나타난 마왕 ㅋㅋ케릭들이 거의 풀옵션 같은데요??
화려하더라고요 ㅋㅋ


 

 

 

열심히 진행하다 나오는 드디어 왕국 이름 짓기!!!
리세마라 하는거중 제일 힘든 게 이름 만들기죠 ㅎㅎ




 

 

이름을 만들고 진행하면 스토리로 전투를 꼭 하게 하더라고요 ㅎㅎ 그냥 뽑기 먼저 하면 얼마나 좋아 ㅋㅋ




 


잉??? 역시 처음 마왕 잡을 때와는 너무나 다른 스킬들 케릭들 ㅋㅋㅋ 뉴비의 향기가 폴폴!!!



 

 

드디어 뽑기가 나왔어요!!!

길고도 길었던 스토리였어요!!




 

 

이건 고급 쿠키 뽑기 1회!!! 이것도 스토리네요 ㅎㅎ


728x90





엇 스토리인데 무조건 칠리맛 쿠키 EPIC을 주네요 ㅋㅋ
개이득 ㅋㅋ






그다음 해야 할게 우편물 받기!!!!! 보석 만개를 주네요 ㅋㅋ
이걸로 뽑기를 하는거에요 !!!!





 

스페셜 쿠키 뽑기로 3번을 돌리는 거예요!!!!!!




 

 


뽑기를 누르면 마녀가 나와서 쿠기를 뙇!!!

저는 한 EPIC 3개쯤 나왔을 때 쿠폰을 입력해서 뽑기를 계속 계속 ㅎㅎㅎ
리세마라의 고통의 시작이죠ㅜ
막 쿠키 조합이랑 티어????라고 있다는데 저는 아무리 리세를 해도 EPIC 자체가 안 나오니 ㅎㅎ



마음에 좀 들면 이제 Login을 하시면 돼요!!!





 

로그인은 구글, 애플, 이메일, 페북으로 연동해서 로그인하시면 돼요ㅎㅎㅎ
저는 한 10번??? 넘도록 리 새해서 연동한 게 있어서 아래에 이미 계정이 있다고 나오네요 ㅋㅋ





제가 리세마라 한 최종 쿠키들!!!!
뭐가 티어가 높고 조합이 좋고 이런 건 아직 못 찾아봐서 모르지만 일단 EPIC이 너무 안 나오니 많이 나와서 못 먹어도 고!!!!!! 한 거예요 ㅋㅋㅋ

리세마라 역시 힘드네요 ㅎㅎㅎㅎ
다들 뽑기 성공해서 즐거운 게임 즐겨요 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