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RPG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 간략 소개_킹스레이드 쿠폰 공유

by hong 2021. 2. 7.
반응형


심심할때 하고있는 모바일 RPG게임
킹스레이드 입니다!!!!
출시일이 2017.2.16 어마어마 하게 옛날인데요
그래도 가끔 하는 이유는???
신규케릭이 나온다, 케릭터를 잘만들었다, 스피드가 있다????


네이버에서 캡처해온 킹스레이드 기본 정보 입니다

 

킹스레이드 - Google Play 앱

킹스레이드에 귀여운 친구들이 나타났다!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레이더 업데이트! 귀여운 라인프렌즈 친구들과 새로운 매력의 킹스레이드 레이더들이 함께하는 힐링의 공간! 마음의 힐링은

play.google.com

한분이라도 다운받으러 가기 쉽게 링크도......

 

 

 

킹스레이드 첫 메인화면 역시
저는 화면 이미지가 잘만들었네 이런느낌 ㅎㅎㅎ
이미지는 정기적으로 바꾸지 만요

 

 

 

플레이의 기본 마을 입니다.
상잠, 대장간, 지하감옥 .....등등 컨텐츠들을 모아 놓은 곳이죠 ㅎㅎ


 

 

 

그리고 영웅(케릭터)들 케릭터는 다이아 몬드로 사거나
여관에서 하루마다 하트를 날리며 영입을 할 수있어요


 

 

 

 

그리고 아마 킹스에서 제일 열심히 하고있는것 같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코스튬 입니다.



 

 

 

 

들어가서 눌러보시면 귀여운 케릭터부터 여러가지 케릭터들 옷들이 ㅋㅋㅋ


 

 

 

 

그냥 케릭하나 정해서 여러개 올려봤어요 ㅋㅋ

 

 

 

 

그리고 게임의 중요한 전투!!!
필드를 하나씩 클리어 해가는 재미죠 ㅋㅋㅋ


728x90

 

 

 

제가 킹스를 하는 이유중 1가지 공격 속도가 빠르고 데미지 가 퐉퐉 들어가는 맛!!!! 스킬도 화려하고요 ㅋㅋㅋ



 

 

GIF를 보시면 시원한 게임플레이 ㅎㅎ
이맛에 게임하죠 ㅋㅋ

 

 

 



이제서야 쿠폰정보 ㅎㅎ


KINGSRAIDGALAXYOPEN

복사해서 사용 하세요~~~

 

 

 

그런 우편함으로 선물이 와요....시간 딜레이가 조금 있네요 ㅎㅎㅎ

반응형
LIST

댓글